온라인테솔과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드키즈가 만났다!

2018. 2. 19. 12:34공지사항

온라인테솔과 유아교육 전문기업 키드키즈가 만났다!





2018년 온라인테솔(TESOL)교육 플랫폼을 장착한 영유아 교육기업 EK(주)키드키즈는 새학기를 맞이하여 영어교사 및 영어강사 육성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에 온라인 테솔 프로그램으로 영어강사 및 교사의 전문성 향상은 물론 리더쉽 등 역량강화 중심으로 체계적인 프로그램 교육을 지향하겠다고 전했다.   


우리나라의 조기 영어교육 시장은 계속 커지고 있으며 현재 유치원, 어린이집 방과 후 영어교육 금지 논란은 끝이 보이질 않고 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방과 후 영어수업은 금지대상이 아니라 비싼 사교육을 대신하는 대안으로 봐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최근 유치원, 어린이집의 방과 후 영어교육을 금지하겠다는 발표를 통해 가장 긴장하고 주의깊게 살펴보는 사람들은 바로 학부모와 영어강사들일 것이다. 서울 광진구에 사는 학부모 A씨는 “그동안 방과후학교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었는데 올해부터 금지되어 학생들이 모두 사교육 시장으로 몰릴 것”이라며 “사교육비 부담이 더욱 가중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렇듯 학부모들의 조기 영어교육에 대한 열풍이 대단하다.


이렇게 영어교육 열풍이 지속되다보니 학부모들은 사교육기관과 영어강사의 역량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영어강사의 능력과 역량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캐나다 온라인 테솔(TESOL) 전문 교육기관 단기테솔은 글로벌 교육기업 EK(주) 키드키즈와 손을 잡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영어강사 육성에 투자하기로 하였다.

키드키즈에 단기테솔의 온라인 테솔과정을 개설하여 

▲테솔 Diploma 자격증 발급

▲테솔 준비자과정(한국어과정) 제공

▲온라인 테솔 강의실 1년 무료 오픈

▲50여가지의 민간자격증

등 영어강사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올려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단기테솔 박은석 대표는 “혼란한 영어교육 시장에서 가장 올바른 대처는 전문 영어강사 육성”이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영어강사를 배출해야 한다. 이에 단기테솔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